728x90

 

 

 

 

 

 

안녕하세요, 이해이예요.

 

어제는 자라에 환불할 일이 있어 롯데몰에 다녀왔어요.

자라와 H&M 브랜드를 즐겨입어서 롯데몰에 자주 가는데,

제가 즐겨가는 맛집 #신룽푸마라탕 리뷰를 남겨볼께요.

 

 

 

 

 

 

 

#신룽푸마라탕 #수지롯데몰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10 B1층

시간 : 10:00~22:00 (21:30 라스트오더)

전화 : 031-5174-4041

주차 : 롯데몰 지하

1인 가격 : 대략1만~

 

 

 

 

 

#신룽푸마라탕

 

평소 마라탕을 엄청 즐겨먹는 편은 아니예요.

지점마다 음식점마다 짬뽕맛이 다르듯, 마라탕 맛도 다르잖아요.

어디는 입에 맞고 어디는 입에 안맞고 ㅋㅋ

 

제가 좋아하는 마라탕은 땅콩소스 맛이 많이 나지않고 국물이 깔끔한 곳을 좋아해요.

어제는 소고기가 땡겨서 소고기를 추가해서 주문했더니 하~ 더 맛있네요.

 

신룽푸 마라탕은 주말이면 항상 사람이 붐벼서 시간대를 잘 맞춰가야해요.

대세 음식인 만큼 중고등 학생들이 많이 찾아서인지 식사시간에는 자리가 없는 경우가 있어요.

갔을 때도 식당이 인사인해라 비어있는 곳이 없어 조금 기다리다가,

식당 가장 바깥쪽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신룽푸마라탕메뉴

 

메뉴는 크게 3가지 예요.

마라탕 / 마라샹궈 / 마라반

그리고 사이드로 꿔바로우랑 미니전이 있어요.

 

2명이라면 마라탕을 넉넉하게 주문하고 꿔바로우를 하나 추가하시면 맛있는 식사가 될거예요.

 

 

 

 

 

 

#신룽푸마라탕주문

 

 

마라탕은 제일 좋은 점이 내가 좋아하는 재료를 직접 고를 수 있다는 거죠.

채수의 달큰한 향을 느끼고 싶어서 야채를 듬뿍 담았어요.

 

오늘은 점심에 탕수육 먹어서 꿔바로우는 주문하지 않았는데,

저번에 먹었을 때 맛있게 먹었어요.

겉바속촉, 쫄깃바삭, 새콤달콤.

 

위에 신룽푸 마라탕 주문 꿀팁 보이시죠? 나무 그릇에 재료를 담고 카운터로 가시면 돼요.

 

기본 가격은 그릇에 담긴 재료의 무게로 측정되고 (8천원 이상부터 조리가 가능해요)

소고기, 양고기는 계산하실 때 추가하시면 되어요.

 

 

전 마라탕은 소고기를 추가해서 주문했고, 야채랑 중국당면을 메인으로 했어요.

맵기는 항상 1단계로 해요, 신라면 정도라는데 이 곳은 신라면보다는 조금 덜 매워서 좋아요.

추운 날 따끈한 마라탕을 먹다보면 우리나라 샤브샤브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요즘은 샤브샤브보다 신룽푸를 더 자주 찾는 것 같네요.

 

자유롭게 토핑을 넣어서 맛있는 한그릇 해보세요.

마라탕 러버라면 엄지척!!

 

 

 

 

#신룽푸마라탕위치

 

네이버 지도는 롯데캐슬 아파트 위에 지점위치가 찍혀있지만,

실제 마라탕집 위치는 롯데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음식점들이 포진한 곳으로 진입하시면 공차 바로 앞, 에스컬레이터 하행선 앞에 있답니다.

 

 

 

지금 #수지롯데몰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있어요.

아이들과 같이 나들이하셔서 사진도 찍고 분위기도 즐겨보세요.

 

 

 

 

 

 

 

 

 

 

오늘도 맛있는 외식을 했네요.

다음에는 또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며ㅋㅋ

수지 롯데몰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