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Star is Own @이해이예요.

 

나트랑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마사지샵을 찾고계신가요?

#HeenSpa #힌스파 에 들려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내돈내산 #나트랑여행 #나트랑마사지추천

 

 

 

 

 

 

 

 

#HeenSpa #힌스파

주소: 11 Nguyễn Thị Minh Khai,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24시간

전화: +84325329339

WEB: 링크클릭

구글맵: https://maps.app.goo.gl/kMvhQxUpE1tCEkd49

구글평점: 4.8 (5점 만점 기준)

 

 

 

 

 

 

 

 

 

 

 

#HeenSpa #힌스파

 

로컬에서 마사지샵을 찾는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예요.

마사지 샵이 없어서가 아니라 어디가 좋은지 깨끗한지 잘하는지 알기가 어렵잖아요.

 

많이 걷고 다리도 아프고 잠시 휴식하기위해 발마사지를 받기로 하고,

마사지샵을 찾다가 힌스파를 찾게되었어요.

 

구글에서 평점도 좋지만,

실제로 마사지샵 내부가 굉장히 청결해서 마음에 더 들었답니다.

 

 

이 마사지 샵의 웰컴드링크는 코코넛쥬스, 제비집쥬스, 과일쥬스가 있었어요.

음료를 주문하고 나면 장미잎이 담긴 통에 발을 담그고 5분간 휴식을 취하는데,

따뜻한 주머니를 주셔서 목 뒤나 배 위에 얹어놓으니 금새 릴렉스 되고 좋았어요.

 

웰컴 드링크가 나오고 발을 담그고 친구들과 각자의 니즈에 맞게 오일을 선택했어요.

이 날의 베스트는 과일향이 나는 오일이였답니다.

 

 

 

 

 

 

 

 

 

 

#HeenSpa위치 #힌스파위치

 

힌스파의 위치는 정말이지 꿀이예요.

바로 옆에 빈산 해산물 식당이 있거든요.

나트랑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점이니 마사지를 받고 꼭 들려보세요 :)

 

 

 

 

 

 

 

 

 

#HeenSpaDiscount #힌스파할인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할인코드.

 

 

 

 

 

 

 

 

 

 

#HeenSpa #힌스파

 

발마사지 여자1인 - 260,000D

 

구글에 들어가보니 마사지샵 가격이 들쑥날쑥하다는 리뷰도 있고, 할인을 받았다는 리뷰도 있어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들어가 확인해보니 정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네요.들리실 분들은 꼭 결제할 때 할인혜택을 잊지말고 챙기세요.

 

발마사지는 남자분들이 해주셨어요.20대 청년들이였고 생각보다 꼼꼼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개인적으로 여자분들을 선호하는데,마사지 강도가 쎈 걸 좋아하는 친구는 오히려 더 나은 것 같다 하더라고요.

 

전 평소에 이지앤 소프트를 외치며 잠드는 스타일이지만,하고 나서 어느 정도 피로가 풀리는지 개운한지 다음 날 아프진 않은지 보는데,이 곳은 하고 나서 다음 날 다리가 개운 하더라고요.

 

마사지 잘못 받으면 뒤로 몇일간 고생하는 것 아시죠?ㅋㅋ

 

오일도 각자 다르게 선택했는데,피부에 트러블 없었고 발 뒷꿈치까지 오일이 촉촉하게 스며들어다음날까지 발이 부들부들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합리적가격에 깨끗하고 친절한 마시지샵을 찾으신다면,힌스파를 추천드려요.

 

 

 

 


 

 

 

 

 

구글리뷰를 믿지 않으시는 분들이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이 스파의 리뷰는 믿으셔도 될 것 같아요ㅋㅋ

지금 피곤한 몸으로 여행을 하고 계신다면,

힌스파로 달려가보세요 :)

 

나트랑에서 이해이 _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