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해이트립의 이해이에요.

방콕에서 아웃하는 길, 다낭에 들렸어요.

아이는 다낭에 너무 가고 싶어했거든요.

이유인 즉슨 아빠랑 썬월드에서 놀이기구를 신나게타고,

수영장에서 놀고싶다고.

 

이번여행은 원채 일정이 길어서

가성비 숙소들 (하루에 10만원꼴)로 찾았고

다낭 숙소들 중 수영장있는 호텔 중 이 곳을 추천해요.

* 패밀리 트리플 (Family Triple) 10만원 정도 결제했음.

#SalmaliaBoutiqueHotel #살말리아부티크호텔

가격: 성인3인으로 패밀리 트리플 (Family Triple) 아고다예약 10만 (조식포함)

구글맵: https://maps.app.goo.gl/5mBiawgmjTi4SJLY8

 

저녁 8시쯤 다낭공항에 도착해 살말리아 호텔로 바로 갔어요.

밤에 마주한 호텔도 예쁘네요.

다낭은 호텔 규정이 만7세부터는 성인으로 간주되거나,

아이 1명당 추가 요금이 현지에서 부과된다는 정책이 많더라구요.

예약하는데 박하다....

처음부터 성인3명으로 놓고 검색해서 큰 베드 2개가 있거나,

추가요금이 발생되지 않게 예약을 진행했어요.

 

수영장이 참 예쁘죠?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예뻐요.

꽤 넓고 사진도 잘 나오고ㅋㅋㅋㅋ

303호 당첨.

수영장이 정면으로 보이고 뷰에 간섭이 없는 방이였어요.

 

 

 
 

방이 꽤 넓어요.

화장실은 욕조+샤워실 따로.

세면대 따로.

변기따로.

화장대 냉장고 미니바 따로.

공간이 넓어서 서로 준비하는데 편했어요.

침대 진짜 넓고 포근해요.

베개 그리 높지 않아서 목아프거나 자면서 뒤척이거나 하는 것 없이

정말 이틀 내내 잠을 푹 잤어요.

마성의 침대.

욕조에도 샤워기가 있고,

벽면에도 샤워기가 있어서 아이랑 두명이서 한번에 씻었어요.

시간 단축되고 너무 좋았어요.

버티컬은 내리셔야해요.

밖에서 알몸보는 수가.......요건 조심.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칫솔, 치약 있음.

 

화장실이 찍은 사진마다마다 분리되어있다는 것.

넘 좋쥬?

조식당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늦잠 좀 자보려고 했지만 조식을 먹어야 한다는 아이..

재밌는건 먹고싶다는 사람은 자고있고,

전 알람맞춰놓고 일어나 깨워야한다는 것.

* 혼자 여행하고 싶다.

조식은 쌀국수, 샐러드, 밥, 커리, 고기류, 빵, 요거트.

코너는 작아보이는데 왠만한 음식은 모두 있어요.

밥먹고 고대하던 수영장.

햇빛이 없는 우기의 다낭은 가을날씨처럼 쌀쌀했어요.

온수풀 아니여서 해가 있어야 따뜻할텐데

물이 차가웠어요.

*그래도 놀겠다며 뛰어드는 아이와 늙어가는 부모는 덜덜덜

수영장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진에 담기지 않는 예쁨은 다른분들의 블로그나 인스타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인생샷 건지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아치형 월에 하늘색 유리문 도어가 넘 예뻐요.

인생샷은 건졌지만 초상권은 지키는 일인.

아이가 커가니 점점 꽁꽁 숨기며 살게되는 것 같네요.

수영장 수심은 프론트 쪽으로 갈 수록 낮아져요.

깊은 물 쪽은 170키에 가슴정도 올라오니

키가 작으시거나 아이들이 있으신 집은 조심하셔야해요.

안전요원이 없쥬.


살말리아부티크호텔 바로 앞은 비치였고,

시내 중신이랑 그랩으로 5분정도라 멀지 않고,

근처에 맛집 많았고 호텔 들어가는 길에 마사지샵도 즐비.

마사지샵은 발마사지기준 1시간 25만동이 평균이였으니,

바가지 금지. 적절한 가격으로 이용하세요.

오늘은 퇴근하고 신나서 포스팅하는 이해이드림 _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