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Star is own @이해이예요.

 

나트랑에서 최고의 마사지 경험을 원하신다면,

#웰스파 #WellSpa 에 방문해보세요.

여행의 피로를 녹여줄거예요.

 

#내돈내산 #나트랑여행 #나트랑마사지추천

 

 

 

 

 

 

 

 

 

 

#웰스파 #WellSpa
주소: 63 Tô Hiến Thành,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10:00 ~ 22:00
전화: +842586500050
출처: https://maps.app.goo.gl/useMxn6RLPE1fHfWA

 

 

 

 

 

 

 

#웰스파 #WellSpa

 

구글 검색의 달인인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행은 어디를 들어가도 무얼해도 무얼먹어도

믿고 따라가면 된다는 믿음이 생겼던지라 친구가 찾은 웰스파에 한껏 기대를 가지고 방문했어요.

기대를 하면 실망이 커진다지만 전 행복이 커진 밤이였네요.

 

수영도했고, 쇼핑도했고, 저녁도먹었고, 이제 편안한 마사지만 받고 숙소로 가면 되던 시간.

막상 도착해보니 문 앞에 10%디스카운트라는 가격이 따로 적혀있더라고요.

 

스파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다크한 우드와 옐로우톤, 그리고 싱그러운 초록이 섞여있어

들어서는 순간부터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기대가 되었어요.

 

웰컴티를 마시면서 메뉴를 보며 각자 주어진 종이에 이름과 원하는 마사지, 강도 등을 체크하면 돼요.

선택하고 잠시 앉아서 쉬고있으면 직원분들과 윗층의 마사지실로 이동한답니다.

 

 

 

 

 

 

 

 

 

 

#웰스파메뉴 #WellSpa메뉴

 

가격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느 마사지샵보다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예요.

우리나라 마사지샵을 생각하면 이 것도 저렴하지만 다른 스파들과 비교는 당연하잖아요?

한시간의 헤븐을 경험하기에 결코 아깝지 않은 금액이라는 것을 꼭 적고싶네요 :)

 

맨 아래에 보시면 팁은 별도입니다. 라고 적힌 문구가 보이시나요?

계산할 때 이 금액이 서비스차지로 붙으니 청구서를 확인하실 때 놀라지 마세요.

 

 

 

 

 

 

 

 

 

#웰스파 #WellSpa위치

 

빨간색 표시부분에 웰스파를 찾으세요.

 

야시장과 꽤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웰스파 위치는 많은 레스토랑이 포진한 쪽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길 건너편에는 크록스 가게도 있고, 간식거리를 파는 곳이 많아서,

나트랑의 분위기를 느끼기에도 좋았어요.

 

 

 

 

 

 

 

 

 

 

 

 

#웰스파 #WellSpa마사지

 

친구들과 각자 원하는 마사지를 선택해서 받았어요.

전 첫 날 어깨와 머리 마사지를 받았다가 너무 아파서 다리 마사지에 체크했어요.

 

스파실 안에 들어가면 속옷(팬티제외)을 제외하고 모두 탈의한 뒤,

스파 가운을 입는데 가운이 실크소재라서 입으면서도 기분이 좋았어요.

레몬그라스 잎이 담긴 볼에 발을 담근채 5분 정도 수다를 떨다보면,

직원분들이 들어오세요.

 

전 발마사지만 체크했는데도 기본으로 어깨, 머리 마사지를 해 주시더라고요.

부드러우면서 편안한 강도로 마사지를 받아서 첫 날 뭉쳤던 근육들이 이완된 기분이였어요.

첫 날 마사지샵.... 너무...... 아팠다..................................

 

다리 마사지는 개인적으로 부드럽게 해달라고 체크해 놓았는데,

중간중간 강도가 어떤지 물어보시면서 조절해주셨어요.

증말이지 매일 남이해주는 밥에 마사지만 받고싶다 생각했어요.

끝나지마라 여행아.....

 

 

 

 


 

 

 

 

구글리뷰 강요 없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점이 높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마사지가 끝나고 코코넛칩과 티를 마시며 만족도 조사하는 종이를 받아 체크해 드렸어요.

단연, 전 모두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드렸어요.

 

연인, 친구에게도 좋지만

혹시 어른들과 함께 마사지샵을 가셔야 한다면,

이 곳에 모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트랑에서 이해이 _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