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STARisOWN의 이해이예요.

 

나트랑 여행에서 먹은 맛있는 해산물 레스토랑을 소개할께요.

이름도 독특해서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붉은장미해산물 #RedRoseSeafood 

 

 

 

 

 

 

 

 

 

#붉은장미해산물 #RedRoseSeafood
주소: 30C Nguyễn Thiện Thuật,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09:00 ~ 23:00
전화: +84966227500
WEB: Thực đơn - Hải Sản Hồng Ngọc (haisanhongngocc30.com)
구글맵: https://maps.app.goo.gl/k2jFQqT9koTHfdhq8

 

 

 

 

 

 

 

 

 

 

#붉은장미해산물 #RedRoseSeaFood

 

해산물 레스토랑의 입구가 독특했어요.

붉은 장미 화환이 가득히 진열되어 있었거든요.

처음 방문했던 날 시끌 벅적한 내부를 보고 메니저에서 물어보니 가오픈 날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음 날 다시 방문했어요 :)

 

구글리뷰를 보고 방문했던 건데 아마도 가게를 인수했거나,

리모델링 후 재오픈을 한 게 아닌가 싶었어요.

 

오픈 하는 날에 맞춰 방문한 첫번째 손님이 되어보려고 했는데,

이미 홀에 다른 손님들이 계시더라고요.

테이블 수가 굉장히 많고 실내가 굉장히 넓었어요.

 

내부 인테리어와 화장실이 깨끗했고, 분위기가 아늑했어요.

손님들은 중국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한국인 맞춤 식당은 아닌 것 같았어요.

 

이 곳을 다시 찾은 이유는 수족관에서 보았던 성게를 먹기 위함이였다는 사실.

일인 일 성게 먹자며 신이났답니다.

 

 

 

 

 

 

 

 

 

 

#붉은장미해산물 #RedRoseSeaFood메뉴

홈페이지 메뉴 - https://haisanhongngocc30.com/thuc-don

 

레스토랑 메뉴판

 

위 : 해산물메뉴

아래 : 음식메뉴 / 음료메뉴

 

 

 

 

 

 

 

 

 

 

 

#붉은장미해산물 #RedRoseSeafood주문

성인여자 3명 _ 조개볶음, 마늘새우찜(타이거새우1kg), 해산물누들볶음, 성게사시미 + 맥주

가격 : 1,990,000동

 

 

 

 

 

 

#조개볶음

생각보다 부드러운 식감이 아니였어요.

우리나라 바지락을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알이 더 크고 쫀득한 식감이네요.

조갯살 끝 부분이 붉은색을 띄고 있었고, 소스는 굴소스라 맵지 않고 짭짤했어요.

 

 

#마늘새우찜

갈릭이 들어간 새우는 맛없기가 쉽지않죠.

전 날은 새우에 소스가 굉장히 많이 입혀진 요리를 먹었는데,

새우에 갈릭만 가미되어 쪄서 나오니 새우 본연의 단 맛이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타이거 새우의 크기도 크고 신선도가 높아서 좋았어요.

 

 

#해산물누들볶음

라면누들로 볶음면을 먹을 줄이야.

베트남에 오면 쌀국수 면만 연신 먹다가 갈 것 같았는데,

이 곳에서 라면을 만났네요.

 

 

#성게 사시미

처음에 주문이 잘못 들어가서 성게알찜이 나왔어요.

직원 분이 오더를 잘못 넣은거라 공짜로 먹게되었네요.

계란을 풀어넣어 쪄나오는데, 짜기도 하고 성게맛을 느끼기가 어려웠어요.

 

손님이 많아지고 주문이 몰리면서 사시미를 기다리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라임과 함께 제공된 성게는 알이 크고 부드러웠어요.

하지만 기다리다 지쳐서인지 배가 불러서인지 다 못먹고 나왔네요.

 

 

 

 

 


 

 

 

 

 

나트랑 여행 중이신가요?

해산물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세요.

베트남의 음식점은 어디를 들어가도 평균 이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붉은장미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해산물을 드셔보세요

 

나트랑에서 이해이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