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이해이예요.

 

오늘은 나트랑 여행 중 가장 맛있게 먹은 크랩 레스토랑

CUI seafood restaurant, 나트랑 해산물 스테이크집을 소개할께요.

 

#내돈내산 #나트랑여행 #나트랑맛집 #나트랑크랩맛집

 

 

 

 

 

 

 

#CUIseafoodrestaurant #나트랑해산물레스토랑
주소: 135 Hồng Bà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운영시간: 10:00~23:30
연락처: +84794562283
https://maps.app.goo.gl/4EqHmXRMGWSCUS437

 

 

 

 

 

 

 

 

 

#CUIseafoodrestaurant #나트랑해산물맛집

 

이 곳을 가야지 하고 방문하려던 것은 아니였어요.

이 곳에서 50m 더 전진하면 있는 베트남 레스토랑에 가는 길,

수족관에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한 걸 보고 발걸음을 멈춰 들어갔어요.

싱가포르의 칠리크랩이 유명하신 건 익히 들어, 혹은 경험해 보셨다면 알고계시죠?

그 맛이 참 좋았다, 맛있었다, 생각은 나지만 싱가포르에 갔다온지 8년이 넘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그 맛이 그리워 수족관 안에서 유유자적 놀고있는 크랩과 마주합니다. ㅋㅋㅋ

 

한국 분들이 거의 없었고, 해외 가족 여행객들이 많이 보였어요.

 

 

 

 

 

 

 

 

 

#CUIseafoodrestaurant인테리어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 않았어요.

테이블이 12개?? 정도?

가게 안의 테이블에는 빈 자리 없이 손님들이 모두 계셔서 맛집이구나 했답니다.

 

푸른 빛의 천장과 어여쁜 물고기 조명, 그리고 깨끗한 화장실.

넓직한 테이블과 친절한 직원들.

맛있는 음식까지 모두 좋아요.

 

 

 

 

 

 

 

#CUIseafoodrestaurant메뉴

thực đơn Hồng Bàng - Full.pdf - Google Drive

 

해산물 메뉴는 수족관에서 바로 꺼내 조리에 들어가요.

스테이크는 맛 보지 않았지만 구글 리뷰를 꼼꼼히 읽어보니 맛있다고 하네요.

해산물과 스테이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으니,

일거양득!!

 

 

 

 

 

 

 

 

 

#CUIseafoodrestaurant주문

한국어메뉴가 적힌 메뉴판이 있었어요.

 

성인 여자3명

가리비3개, 페퍼크랩, 칠리크랩, 모닝글로리, 가리빕볶음밥 + 참이슬

 

 

 

#가리비요리

잘 익은 가리비에 소스 조금과 야채, 날치알이 얹어져 나와요. 한 입에 넣어 맛보면 조화롭게 맛있어요.

 

 

#페퍼크랩

세상에나.. 내가 그동안 왜 칠리크랩, 타마린드소스 크랩만 먹었던 건지..

쉽게 설명하자면 살짝 후추향과 라면스프향이 나는데 칠리크랩처럼 소스가 흥건하지 않고,

크랩 자체에 간이 알맞게 베어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칠리크랩

싱가포르 칠리크랩을 생각하며 주문했는데 매콤한 맛이 덜 했어요.

맵찔이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

소스가 흥건하게 나와서 함께 제공되는 브레드를 소스에 찍어먹으니, 역시는 역시입니다.

늠 맛있어.....

 

 

#모닝글로리

이제 동남아에 가면 김치처럼 주문하는 기본찬이죠.

이상하게 집에서 요리하면 이 맛이 안난단 말입니다.

 

 

#가리비볶음밥

나트랑에서 먹은 볶음밥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가리비도 적절하게 들어가 있고, 밥알도 고슬고슬하지만 날리지 않는 쌀이여서

먹는 식감이 쫀득하고 찰져서 좋았어요.

칠리크랩의 소스를 얹어 비벼먹었어요.

 

+ 음식을 모두 먹고나면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준답니다 :)

 

 

 

 

 

 


 

 

 

맛있는 음식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 지는 것 아시죠?

친구들이랑 게 눈 감추듯 먹어치운 크랩이 그리운건지,

그 날의 우리가 그리운 건지 이 곳을 꼭 가보시길 바라요.

 

나트랑에서 해이트립 _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