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어디에서 먹어볼까?!
다낭 용다리 바로 앞 Dua ben tre 190에서 한강의 바람을 느끼며 드셔보실래요?
 
 
 
 
구글맵.
https://maps.app.goo.gl/zMyZt9uzWszHsYQRA

 

Dua Ben Tre 190 · 190 Bạch Đằng, Phước Ninh,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디저트 전문점

www.google.co.kr

 
 
 
 
 
 

 
 
날씨가 무척 화창해서 밥먹고 산책에 나섰어요.
어디를 갈지 무엇을 할지 아무 계획없는 진정한 자유여행.
다낭에서 먹어봐야할 디저트로 쏠트커피, 에그커피, 째, 코코넛아이스크림, 두리안 째.
오늘은 코코넛아이스크림 전문점에 가보기로 했어요.
 
난 구글링을 통해서 현지인 맛집을 찾아다녀요.
 
 
 
 
 

용다리 근처 코코넛아이스크림 전문점

 
 
현지인에게 유명한 곳을 찾다가 동선과 겹치는 곳을 발견했어요.
 Dua ben tre 190
이름도 생소하고 어떻게 읽는 줄도 모르지만,
구글 리뷰를 읽어보며 무엇을 먹을지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대충 읽어보고 바로 갔지요.
 
 
 
 
 
 

메뉴판

 
 
코코넛 젤리나 코코넛 스프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이의 강력한 주장으로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어요.
 
 
 
 
 
 

 
 
1층에 주인분들이 키우는 개들이 몇마리 있어서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비록 전선에 가린 한강뷰이지만, 1층보다는 훨씬 개방감이 있으니 2층에서 드셔보세요.
 
 
 
 
 

코코넛 아이스크림

 
코코넛아이스크림 + 코코넛워터 _ 65,000동
 
코코넛 통에 코코넛 아이스크림 3스쿱과 코코넛이 들어있어요.
초코시럽은 살짝 들어가 있지만 코코넛 향이 무척 강해서 방해될 정도는 아니였어요.
 
둘이서 밥을 먹고 온 터라 요거 하나로 나누어 먹었어요.
코코넛 안쪽의 과육을 수저로 긁어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 날 코코넛의 찐 맛을 알게된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코코넛 워터도 같이 한 잔 나오는데요.
아이가 아이스크림을 얼추 먹고났을 때 코코넛통에 조금 부어서 먹으니,
시원한 빙수같았어요.
 
현지인들이 많이들 드시고 계셔서 맛집이구나 했어요.
용다리를 산책 중이라면,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도전해 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 들려보세요.
 
 
 
 
 
✔️ 참고로 난 쇼핑과 먹방, 마사지를 위한 여행을 해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