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다낭에서 놀이기구를 줄서지 않고 타고 싶다면?
이 곳, 썬월드 아시아파크에 들려보세요.
 
 
 
 
구글맵.
https://maps.app.goo.gl/5WFvni2kAH4U63Qu5

 

썬월드 다낭 아시아파크 · 1 Phan Đăng Lưu, Hoà Cường Bắc,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 · 테마파크

www.google.co.kr

 

입구
이용가격


 
 
아직 방문 전이라면, 이 리뷰를 읽고 계신다면 꼭 미리 결제하고 방문하세요.
놀이기구 + 썬휠(관람차) / 혹은 썬휠(관람차)만도 예약이 가능하니,
마이리얼트립, 몽키트래블, 트립닷컴 등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요.
입구 카운터에서 구매하면 부여받는 큐알코드만 보여주고  손목 스트랩으로 교체해 준답니다.
 
 
 
 
 
 

썬월드 지도

 
평일이라 그런지 모르지만 내가 입장한 4시 정도에는 아직 문을 열지 않은 놀이기구가 많았어요.
카운터에서 손목입장권을 받을 때 몇시부터 몇시까지 이용가능한지,
오늘 운영되지 않는 것은 무엇인지 안내해주세요.
 
안내를 받을 땐 다 알 것 같았는데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넓어서,
놀이기구 앞에 서있는 직원분들에게 오픈한게 뭔지 물어보며 다녔어요.
 
 
 
 
 

이정표들 + 아직 불 켜지지  않은 썬휠

 

개인적으로 가장 짧지만 가장 재밌었떤 파라다이스 fall

 
 
평일 기준 5시~6시반까지 열려있는 놀이기구는 모두 탑승했어요.
코브라만 아이 키 130cm기준에 안된다고 하셔서 못탔지요.
놀이기구의 스릴을 좋아하는 아이는 질리도록 타고, 옆에 탑승해있던 저는 녹초가 되었어요.
 
줄을 서는 것이 아무 의미가 없는게 라인으로 따라 들어가면 바로 탈 수 있어요.
사람이 그만큼 없었어요.
타고 돌아서 다시 입구로 나가 또 타고 또 타고.
아이는 신이나고 엄마는 제발 그만 타자고 조르는 상황이 되었답니다.
 
안경, 소지품(핸드폰포함)을 모두 락카에 보관하고 타야해서 놀이기구를 타고있는 영상은 없어요.
 
 
 
 
 
 

아시아파크 썬흴

 
 
사실 난 이 관람차를 타려고 아시아파크에 방문했어요.
다낭은 3번째 방문인데 아이가 처음 왔을 때 이 곳에 방문한 걸 기억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관람차를 타고 보는 다낭의 야경이 무척 아름다웠거든요.
 
 
 
 
 
 

 
 
 
동영상에 아이의 모습이 담겨 올리지는 못했네요.
썬월드 관람차에서 보는 다낭은 높은 건물이 많지 않아서 인지,
관람차 높이가 아시아 최대규모 여서인지 아주 멀리까지 보여요.
이 날은 날씨가 화창해서 흔들림 없이 한바퀴 도는데 15~20분 정도 소요되었어요.
 
 
팁 :: 범퍼카 - 롤러코스터 - 파라다이스fall - 파이어플라이 - LOVRLOCK - 자이로드롭 - 코브라 - 썬휠
순으로 타시면 좋아요.
동선이 쭉 직진했다가 마무리로 관람차를 타고 입구로 나오는 경로.
 

 
 
 
✔️ 참고로 난 쇼핑과 먹방, 마사지를 위한 여행을 해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