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StarIsOwn @ 이해이에요.

 

마스터쉐프 챔피언의 우승메뉴가 있는

빙반빙수에 들려볼께요.

* 아리야무카타 근처라서 식사하고 들리시면 좋을 것 같네요.

Areeya mookrata ----> 방콕맛집 . 타이BBQ . Areeya Mookrata Branch 5 (tistory.com)

 

 

 

 

 

#BingbanBingsu #빙반빙수

영업시간: 16:00~24:00

구글맵: https://maps.app.goo.gl/LEVGFr1ix56Xv2Bo8

 

 

새로운 디저트는 매주 매달 넘쳐나듯 만들어 져요.

우리나라도 유행에 민감한 것처럼,

방콕도 이런 것들이 많이 닮아있게 느껴져요.

 

 

라인통 지역의 새로운 디저트카페!!

셰프 맥스 난타왓의 타이트위스트 가게에요.

마스터쉐프 우승자가 추천하는 디저트 메뉴가 있어요.

뜨거운 빵과 빙수. 달콤한 다양한 음료들.

디저트는 요리사 맥스가 만들 최고의 음식 :)

 

 

뜨거운 프라이팬에 구운 홈메이드 번은 방콕에서는 최초라고해요.

번은 매일 갓 구워져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곁들여먹어요.

쉐프가 직접 고안한 레시피라고 하는데,

나 이거 왕랑시장에서 사실.. 비슷한거 먹어본 적 있는데...ㅋㅋㅋ

그래도 먹어봅니다.

 

 

따끈따끈한 반카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판단, 커스터드, 타이티 3가지 맛이 있어요.

코코넛밀크는 판단아이스크림에 토핑을 얹은 커스터드, 베이비코코넛, 호박맛 젤리가 올라가요.

젤리가 아니라 떡식감에 조금 더 가깝ㅋㅋ

빵과 아이스크림의 조화는 끝내줍니다요 ㅋㅋㅋ

 

음료도 한 번 주문해 봤는데요.

휘핑치즈를 곁들인 타이티를 주문해봤어요.

타이티의 맛은 충분하고 치즈 자체가 짭짤해서 맛이 강하네요.

흑. 이건 실패.

 

평소 타오빈에 좋아하는 음료가 있다면 추천해 주세요.

극강의 조합 알고싶은 일인.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디저트 좋아하는데 안들리면 후회할거쥬 ㅋㅋㅋㅋ

 

판단크림에 크로와상 식빵 먹은 날

이해이드림 _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