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해이트립의 이해이에요.

 

방콕은 하루가 멀다하고 신상호텔들이 문을 여는데요.

5성급만 고집하지 않는다면,

선택의 옵션이 넓어져요.

2023년 12월에 오픈한 신축호텔.

Saan호텔을 소개할께요.

* 아이콘시암, 딸랏플루, 강변을 여행하신다면

지리적 위치가 좋은편이라 추천할께요.

* 호텔근처맛집 ---> 방콕 무카타 체인 . Tui Mu Kratha-Mu Chum (tistory.com)

 

 

 

 

 

 

 

 

#SaanHotelCharoennakorn

위치: 아이콘시암도보이동가능, 전철역가까운

구글맵: https://maps.app.goo.gl/DXxU7W5LPu3WdRf1A

 

 

호텔의 분위기는 깨끗하면서 우드톤의 코지한 스타일이에요.

방콕은 곡선을 미학이라 삼는 건지,

새롭게 지어지는 식당, 음식점, 호텔들을 보면

곡선의 가구, 거울, 가구등이 많이 쓰이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이 곳도 둥글둥글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

 

 

아이콘시암에 갈 일이 있다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요.

10분 정도 소요되는데 이 정도면 교통체증심한 아이콘시암에서

택시를 기다리는 시간의 1/3도 안될 것 같네요.

 

 

침대는 부드러운 시트에 신규호텔답게 편안한 배딩이 준비되어 있어요.

단점은 베개가 높고 조금 단단한 편이라고해요.

 

 

방은 당연히 레이트가 올라갈 수록 넓어지지만,

기본룸도 그리 좁은 편은 아니에요.

 

 

신축호텔답게 깨끗한 화장실.

화장실은 아무리 좋은 성급의 호텔이라고 해도,

년식이 오래되면 수도관이 오래되서 물이 탁하거나,

실리콘이나 물때가 아주 없을 수 없잖아요.

아마도 그래서 전 이런 가성비 신축호텔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물론 많이 걷고 돌아다니기도 하지만요 ㅋㅋㅋㅋ

 

 

수영장도 있는데 사진을 담지 못했어요.

후기나 리뷰에서 찾아보시면 그리 큰 규모는 아니지만,

더위를 식히기엔 충분해 보이네요.

 

길 건너편, WongwianYai역 근처에는 맛집이 많아요.

전철을 타러 이동하면서 식당에 들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딸랏플루에 가실 계획이 있다면 위치상 딱 좋은 곳.

길 건너의 TuiMuKrata 에서 맛있는 무카타 한끼를 드셔보세요.

 

 

 

 

 


 

 

 

 

 

 

방콕은 5성급 호텔의 가성비가 좋다는 건 알고계시죠?

그럼에도 관광이나 쇼핑, 마사지를 위해 잠만 주무시는 분들은

가성비 신축 호텔을 이용해보세요.

 

여행을 떠나기 전,

호텔을 선택해야하는 것부터,

숙제가 될 것 같네요.

고민스러울땐, 호텔발걸음 을 살펴보세요.

도움이 되길 바라요.

 

정작 본인숙소 못고르고 있는 이해이드림 _

 

 

 

 

 

 

 

 

 

 

 

 

728x90

+ Recent posts